칭찬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칭찬합니다

제목 고민말고 읽어보쇼요~
작성자 이선주
작성일 2020.07.07

1종을 따야하는데, 2종보다 어렵다고해서 겁도나고 합격하지 못할까봐 걱정도 많이 됐는데

올리브학원에서 상담받고 강사님을 뵈어 직접 운전을 배워보니 걱정한 저는 바보가되고, 운전이 재밌어지는 신기한 경험을 할수있습당ㅋㅋㅋ

처음 아무것도 모른채 등록만하고 온 저를 여기계신 강사님들이 먼저 다가와 많이 챙겨주시고 알려주신덕에 도움 많이 받았구

혹여나 처음 오신다고 겁내하실 필요 전혀 없을실듯해요!

여기 계신분들 모두 억지로 친절 마인드가 아닌 진심으로 더 가르쳐주시고 싶어하시고 애당초에 친절과 배려가 몸에 배신분들 이세요~

강사님뿐만아니라 여기계신분들이 모르는 모든것 하나하나 상세히 알려주시는 덕에 궁금한것들을 자유롭게 물어본후 가르침 받을수 있었고

필기 못따신분들도 여기 오실때 공부만 쫌하시고 오시면 교육부터 시작해서 강사님이시험장안까지 친절히 버스로 모셔다드리고

시험보는것도, 시험보시는 꿀팁들도 완전완전 전부 다 알려주시니 절대 네버 걱정마세용ㅋㅋㅋ

저는 1종면허를 준비하면서 "내가 딸수있을까"란 생각은 해봤어도 "아,나 딸수있겠구나~"란 생각해본적은 없는데 여기와서 그생각이 났고

당연히 합격도 짧은기간내에 할수있었습니다~ 올리브 운전면허학원 합격률 증말로 괜히 높은게 아닙니다!

강사님도 너무 친절히 편할수있도록 대해주셔서 합격했는데도 놀로오고싶을 정도로 좋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저 가르쳐주신 강사님은 오진우강사님이셨는데요, 제가 나이가 많이 어린데도 한번도 반말을 쓰신적이 없구요,

늘 존댓말로 저를 항상 대우해주시고 가르침은 친절하시지만 보다 확실하게 운전 강의를 배울수있었습니다!

오진우강사님께 배운게 저의 행운쓰였어요..^*^..

절대 서두르게 하지도 않으시고, 운전에대해 걱정많고 고민많고 생각많고 뭐 겁도 많다!하시는 분들은 오진우강사님께 배우고 싶다고

신청할때 사무실에 미리 말씀드리고 오셔요~ 느무느무 죠아요~~

그리고 와서 장내배우실때 가르쳐주시던 강사님이 맘에 드시면 도로나갈때도 사무실에 말씀하시면 조정해주시니 낯많이 가리시는 분들도

어여 오세요,, 올리브면허장 정말 쵝오예요,, 절대 강요해서 돈받고 홍보글 이런거 아니구요,, ㄹㅇ100퍼 진심으로 올리는거예요,,^*^

올리브와서 운전에대한 자신감을 찾으세요!! 면허도 찾으세요!! 글 그만읽고 걍 너무 좋으니까 전화해서 어여 오셔요~

 

앗 그리고 오진우강사님 흙흑,,너무 감사드려요,,강사님덕에 운전면허 한방에 붙었습니다,,흑흑 적게일하고 돈많이 버세요,,건강하세요!!

강사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ㅏ 나중에 나이들어서 이학원도 강사님도 다 기억남을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ㅏ

첨부파일
댓글 0 개
  • 메모 없음